본문 바로가기

어플소개

원 카운터 & 타이머

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skyapps.onecountertimer


카운터와 타이머를 하나의 앱에서 사용하세요!

운동, 공부, 요리, 각종 훈련에 가장 필요한 도구는 무엇일까요?
생각해 보세요!
숫자를 세거나 시간을 재고 있지 않나요?

[원 카운터 & 타이머] 어플은 다양한 상황에서 하나의 앱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카운터(계수기)와 타이머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.
왼쪽은 카운터, 오른쪽은 타이머. 정말 편리합니다!

★ 카운터는 여러 상황에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타입을 제공합니다.

1. 터치 타입
- 화면의 숫자를 터치하면 카운트 됩니다. 108배 등 절을 할 때나 숫자를 셀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2. 센서 타입
- 스마트폰에 내장되어 있는 근접센서(보통 폰의 위쪽에 있습니다.)를 통해 카운트 합니다. 윗몸일으키기나 푸쉬업 등 트레이닝에 사용 가능합니다.

3. 시간 지연 타입
- 설정한 시간이 되면 카운트 됩니다. 예를 들어 3초 설정을 해 놓으면 3초 마다 카운트 됩니다. 카운터에 타이머 기능을 더한 모습입니다.

4. 볼륨키 타입
- 폰의 볼륨키를 누를 때 카운트 됩니다. 화면을 터치하기 힘든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

     

     



★ 타이머는 세트를 설정하고, 운동시간과 쉬는시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1. 설정 후 타이머 화면 중앙의 시간을 터치하면 실행/멈춤 기능이 동작합니다.
2. 운동시간은 빨간색 원, 쉬는시간은 초록색 원으로 표시 됩니다.
3. 남은 시간을 시간 뿐 아니라 진행바 형태로도 표현해 주어 남은 시간을 보다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.


     



★ 각각 카운터와 타이머는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.
여러 상황에 맞는 카운터와 타이머를 저장해 두고, 필요할 때 바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* 권투타이머 등 여러 타이머를 만들어 보면서 사용자가 어떤 부분을 불편해 하는지 어떤 기능을 필요로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.
원 카운터 & 타이머는 그러한 요구사항을 최대한 적극적으로 반영한 어플입니다.

* 사용 중 오류나 불편사항 또는 건의할 내용이 있으시면 skyapps@outlook.com 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.

* 이 앱은 갤럭시 시리즈, 넥서스5, 넥서스7 기기 등에서 최적화 및 테스트 되었습니다. 적용 기기는 계속 늘려갈 예정 입니다.